photo-1560185127-6ed189bf02f4?ixlib=rb-1.2.1&q=85&fm=jpg&crop=entropy&cs=srgb
🏡

정착서비스

KW Landing은 이민, 유학, 연수 등 장단기 체류의 목적으로 캐나다로 오시는 분들께 빠르고 안정적으로 현지에 적응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캐나다 현지 법인입니다.
정착이란 먼 이국 땅에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안전하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생활을 하기 위하여 꼭 거쳐야 하는 단계입니다.
사실 지나고 나면 아주 별 것 아닌 것들이지만, 막상 새로운 곳으로 가야하는 입장에서는 두려운 마음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정착서비스란 이런 어려움을 쉽게 극복하고 적응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초기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업무들을 함께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거주지 마련, 자동차 구입, 운전면허증 교환, 은행 개설, 보험 신청, 교육청 방문 등 주요 이슈에 대해 시행착오 없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착하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펴드리겠습니다.
KW Landing의 정착서비스는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일정을 정리함으로 깔끔한 일처리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생활에 대한 조언이 필요할 때, 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능력이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과 가족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캐나다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착서비스 내용

1. 오리엔테이션

정착서비스 신청 전, 상담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도 가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 가족 맞춤형 상담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캐나다에 대한 기초 정보를 여러 형태로 학습을 하더라도 나에게 맞는 현지의 정확한 정보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대부분 그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신분, 시기 등에 따라 나와는 다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캐나다 정착지역의 지리, 거주지 지역 선택, 학교 정보, 부동산 시세, 자동차 시세, 물가 등 서로의 눈높이를 맞추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고객과의 신뢰 구축과 전체적인 정착서비스의 실제 업무 방식에 대한 안내를 진행합니다.

2. 거주지 (렌트/구매) 계약 대행

입국 전 한국에서 거주지 계약을 완료하고 입국 시 바로 숙소로 입주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숙소는 현지에서 직접 사진 혹은 동영상 촬영을 해서 보내드린 후 마음에 드는 집을 결정하게 됩니다.
부동산업체나 집주인에 따라 사진 혹은 동영상 촬영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3. 전기, 가스, 수도, 세입자 보험 등 신청

전기, 가스, 수도 등 각종 유틸리티는 거주지 계약 후 명의변경을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거주지는 계약서 상, 입주 전에 유틸리티 명의 변경 및 세입자 보험 가입 확인을 요청합니다.
일부 지역/집의 경우, 명의 변경 등이 약 2주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4. 인터넷, TV, 휴대폰 개통

인터넷과 TV 설치는 미리 설치일을 예약합니다.
하지만 한국과 같이 몇일 몇시로 약속을 정하는 것이 아니라 몇일 오전/오후로 약속을 정하게 됩니다.
오전은 8:00 am ~ 12: 00 pm, 오후는 12:00 pm ~ 5:00 pm 형태로 예약이 됩니다.
위 시간은 설치기사가 도착하는 시간이고 도착 후 설치 시간은 최소 1시간에서 최대 6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입국 전 한국에서 개통하여 입국 합니다.
보통은 입국 전일 개통을 하여 번호를 받으나 필요하신 경우 미리 개통하여 번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5. 공항 픽업 및 은행 계좌 개설

캐나다 도착 시, 직원이 직접 혹은 연계업체를 이용하여 숙소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은행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미리 예약을 하여 당일 함께 은행에 방문하여 계좌 개설 등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등도 함께 신청해 드립니다.

6. 자동차 구입, 자동차 보험, 운전면허증 교환

캐나다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캐나다 ID를 만드는 것입니다.
한국과 캐나다는 운전면허증 교환 협정이 되어 있으며 한국 운전면허증을 캐나다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정확하게 안내를 해드립니다.
자동차 구입은 원하시는 브랜드, 차종, 예산 등을 기준으로 미리 지역 업체를 검색하여 차량 구입에 관련된 사항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차량 구입 후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7. 정착초기에 필요한 물품 구매

일반 식료품 구입 및 기타 쇼핑, 가구 및 가전 제품 등 초기 정착 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동행해서 도와드립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구입처 및 배송 방법에 대한 안내도 제공해 드립니다.

8. 교육청 인터뷰 등 자녀 학업 안내

함께 동행한 자녀가 있는 경우, 교육청에 학생 등록 및 인터뷰를 함께 진행합니다.

정착서비스 비용

정착서비스 비용: 190만원

(KW 에듀를 통해서 컬리지/조기유학 수속을 하신 고객의 경우, "40만원" 할인)

서비스 비용에 포함된 내역

인건비, 차량운행비, 유류비, 주차비, 통역비

서비스 비용에 불포함 내역

이사비, 항공료, 임시숙소비, 식비, 부동산 관련비용, 유틸리티 관련 비용, 자동차구매관련비용, 보험료, 정부수수료, 식대 및 개인비용 등 실비

서비스 비용이 추가되는 경우

1.
현지 도착 후 거주할 집을 결정하는 경우
2.
현지 도착일 기준으로 6주 미만에 신청하는 경우
3.
캐나다 입국 시 전체 식구의 수가 4인을 초과하는 경우
4.
캐나다 입국 시 전체 수화물이 4인기준 항공기 이코노미석 수화물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5.
키치너, 워터루, 캠브리지, 구엘프 이외의 지역에 정착하는 경우

준비 서류 목록

1.
여권 사본 (입국 시 동반 유무와 관계없이 모든 가족의 여권 사본) - 서명 필수
2.
재정 증빙 서류 (영문) - 아래 목록의 서류와 같이 재정을 증빙 할 수 있는 서류
재직증명서 - 본인 또는 배우자의 회사에서 발행
소득금액증명원 - 세무서나 국세청(홈택스) 웹사이트에서 전자민원으로 발급 된 발행 원본 (최근 3년)
국민연근 보험료 납입 증명서
은행계좌, 증권계좌, 저축성 보험 계좌의 영문 잔액증명원 (최근 4개월 분 / 최소 5,000만원 이상)
3.
비자 승인 레터 (캐나다 이민국에서 발행)
4.
학교 입학허가서 (캐나다)
5.
학교 학비 낸 영수증 (캐나다 학교 발행) - 디파짓이 아닌 최소 1학기 이상 납부한 영수증, Flywire 영수증은 인정받지 못함
6.
한국 영문 운전면허증 (앞면 한글, 뒷면 영문) - 영문 이름이 여권 이름과 띄어쓰기 등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함, 사본은 스캔해서 보내주시고 원본은 입국시 지참 (캐나다 운전면허증으로 교환 시, 한국 운전면허증은 캐나다에서 반납)
7.
영문 운전경력증명서 (정부24 - www.gov.kr - 에서 온라인으로 발행한 영문 운전경력증명서) - 영문 이름이 여권 이름과 띄어쓰기 등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함
8.
자동차 보험 무사고 증명서 (영문) - 본인 및 배우자 명의의 무사고 증빙 자료, 사고가 있는 경우 없는 기간만 준비하며 됨
9.
자녀의 예방접종증명원 (영문)
10.
자녀의 재학증명서와 성적증명서 (영문) - 중학교 2학년 이상만 필요함

정착서비스 신청하기

1.
정착서비스 " 신청서 작성 "을 해주시면 됩니다.
2.
총 정착서비스 비용 190만원 중 50만원을 선금으로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송금 계좌는 신청서 작성 후 안내해 드립니다.)